의왕시장애인체육회, 10번째 장애인 운동선수 고용사업 채용연계
작성자 정보
- 관리자 작성
- 작성일
본문
의왕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8일, WAYS1 본사 사무실에서 ‘10번째 장애인 운동선수 고용사업 채용연계’를 성사했다고 밝혔다.
이 사업은 장애인 운동선수들이 운동과 직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지역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채용 연계를 추진해왔다.
의왕시장애인체육회는 채용연계를 통해 장애인 운동선수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이들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.
이를 위해 장애인체육회는 지역 내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해 장애인 운동선수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는 직무를 발굴할 수 있도록 맞춤형 채용 연계를 진행해 왔다.
그 결과 탁구, 파크골프, 육상 등 9명의 의왕시 장애인 선수들의 직업 연계를 성사하는 성과를 얻었고, 이번에 게이트볼에서 10번째 채용연계를 성사시켰다.
의왕시장애인체육회의 회장인 김성제 의왕시장은 “장애인 운동선수들이 운동과 직업을 병행하며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사업의 핵심 목표”라며, “앞으로도 장애인 운동선수들의 자립과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”라고 밝혔다.
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의 사이트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인천일보 : https://www.incheonilbo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256921
- 매일일보 : https://www.m-i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138038
- 중부일보 : https://www.joongboo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63661475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